여러분이 노련한 스포츠 베팅자든 야구 베팅의 세계에 발을 담그고 싶어하는 초보자든,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MLB 팀이 경기장을 차지하고 정상에 오르는 것을 보는 것만큼 스릴 있는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게임, 통계 및 변수가 작용하기 때문에 수익을 창출할 현명한 베팅을 하는 데 있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야구에 돈을 거는 방법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핵심 용어와 통계를 이해하는 것부터 기상 조건과 선수 부상과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승리 전략을 개발하는 것까지, 우리는 당신이 시구를 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내부 지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홈팀을 응원하든, 게임 시청 경험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찾고 있든, 계속 읽어보세요. 왜냐하면 우리는 이 게임을 곧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야구란 무엇인가?

야구는 각각 9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 사이에서 하는 스포츠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둥글고 단단한 공을 상대 팀의 외야로 치고, 타자들이 그것을 네트로 쳐서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야구에 내기를 걸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전략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침착하게 연구를 하는 것입니다.

야구를 볼 때 할 수 있는 베팅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노골적인 베팅, 달리기 베팅, 그리고 프롭 베팅. 노골적인 내기는 그들의 팀이 게임에서 완전히 이기거나 질 경우 베팅자가 정해진 가격을 지불하기로 동의하는 단순한 확률 내기입니다. 런베팅은 노골적인 베팅과 비슷하지만 누가 승패를 가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각 팀이 몇 점을 득점할지도 고려합니다. 프롭베팅은 베팅자가 팀이 이기거나 지면 아무것도 보장받지 못하지만, 베팅이 사실인지 아닌지에 따라 지급되는 내기입니다.

야구에 베팅할 때 고려해야 할 또 하나는 날씨 조건입니다. 만약 경기의 어떤 부분에 대한 예보에 비가 온다면, 일반적으로 홈팀이 폭우를 통해 공을 치는 것이 더 쉬울 것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유리하게 바뀔 것입니다.

팀들은 어떻게 게임에서 이기나요?

팀들이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득점하는 것입니다. 팀들은 득점할 수 없도록 보드에 점수를 매기고 상대 팀의 필드에 득점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팀들이 해야 할 또 다른 일은 공을 상대 팀의 필드 밖에 두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상대팀이 득점하기 어려울 것이고 그들은 경기에서 질 것입니다.

야구 경기에서 이기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투구입니다. 투수들은 상대팀의 득점을 막고 홈런 대신 땅볼이나 뜬공을 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투수들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팀이 경기에서 이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베팅할 수 있는 유형

야구 경기에 대한 지식이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야구를 볼 때 할 수 있는 다양한 내기가 있습니다.

어떤 팀이 먼저 득점할지와 같은 간단한 베팅도 있습니다. 다른 베팅은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가 한 경기에서 가장 많은 이닝을 던질 것인가와 같은 것입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베팅 유형과 베팅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투수 내기: 어떤 투수가 경기를 시작할 것인지에 대한 내기는 인기 있는 내기입니다. 게임 전에 팀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온라인 스포츠북에서 제공하는 승산을 사용하여 게임 전에 투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투수마다 확률이 천차만별이니 내기를 하기 전에 온라인 스포츠북으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자 내기: 한 팀에서 한 선수를 뽑아 한 경기에 몇 번 칠지 예측해 타자 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내기는 확률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먼저 조사를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팀 베팅: 개별 팀에 베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베팅에 대한 확률은 보통 각 게임 전에 온라인에 게시되며 구글링 “팀 베팅 확률”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을 하는 데 특별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북에서 제공하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게임 내 내기: 게임 내 이벤트에 대한 내기(예: 게임 내 내기)

야구에 돈을 거는 법

만약 여러분이 야구의 베팅 팬이라면, 어떻게 게임에 베팅하는지 궁금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지금이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야구에 베팅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선택권은 새로운 시즌마다 커집니다.

하지만 내기를 하기 전에 먼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야구의 기본은 매우 간단합니다. 두 팀이 교대로 타격을 하고, 경기가 끝날 때 더 많은 득점을 축적한 팀이 승리합니다.

야구에서 내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다른 규칙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대부분 그저 집안일의 세부 사항입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각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확률이 지속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항상 북메이커의 웹 사이트나 앱에서 업데이트된 확률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하고 베팅하는 방법을 안다면, 성공적인 베팅을 위한 몇 가지 팁을 배울 시간입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게임의 오버/언더(총점) 점수가 얼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숫자는 베팅할 게임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팅 성공을 위한 또 다른 핵심 팁은 규율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흥분에 사로잡히지 말고 한 번에 모든 베팅을 하라. 대신, 모든 게임에 걸쳐 여러분의 베팅을 균등하게 나누고 어떤 특정 매치업에도 오버 베팅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기본 전략을 절대 잊지 마십시오

더 나은 내기를 위한 팁

만약 당신이 MLB에서 더 나은 내기를 하고 싶다면,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어떤 종류의 내기가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두세요. 야구에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내기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돈줄 내기, 총 득점 내기, 그리고 오버/언더 베팅.

돈줄 내기는 내기의 가장 간단한 유형입니다. 여러분이 하는 일은 여러분이 베팅하는 팀이 전적으로 이길 것인지 질 것인지를 고르는 것이고, 두 팀의 총 득점 수가 포인트 스프레드보다 크면 여러분은 내기에서 이길 것입니다. 각 팀이 몇 점을 득점할지 예측해야 하기 때문에 점수를 매긴 총 점수 내기는 좀 더 복잡합니다. 각 팀의 합계를 선택하거나 초과/미달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옵션을 선택하든 두 팀이 합산한 총 득점 수가 포인트 스프레드보다 커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버/언더는 각 팀이 얼마나 많은 안타, 볼넷 또는 홈런을 칠지 예측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다시 각 팀의 정확한 숫자를 선택하거나 초과/미만의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안타나 볼넷보다 홈런이 더 많은지 확인하십시오.

베팅 유형을 선택한 후에는 어떤 플레이어를 시작하고 어떤 플레이어를 페이드해야 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우리의 모든 믿음을 한 선수 혹은 다른 선수에게 두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어떤 선수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전략

야구에 베팅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각 다른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전략을 따르세요.

1. 승산을 파악합니다
야구에 베팅하는 돈을 버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승산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확률은 단순히 여러분이 내기에서 이길 가능성을 알려주는 백분율 수치입니다. 가장 정확한 승산을 얻으려면 각 결과의 잠재 확률을 알아야 합니다. 이 정보는 스포츠 책이나 온라인 베팅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라인베팅 사용
야구에 베팅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라인 베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줄 내기를 하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특정 결과에 자금을 투입합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팀이 승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과 관련된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팀이 진다면, 당신의 내기는 적용 가능한 수수료를 빼고 환불됩니다.

3. 총액으로 내기하기
야구에 베팅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은 총점에 내기를 거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각 팀이 주어진 이닝 또는 경기에서 몇 점을 득점할지 결정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팀이 책 만드는 사람들의 점수 스프레드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는다면, 여러분은 내기에서 이기고, 여러분의 팀이 스프레드보다 더 적은 점수를 얻는다면, 여러분은 내기에서 집니다.

4. 선수 개개인에게 내기하기
야구에 베팅하여 돈을 버는 한 가지 방법은 선수 개개인에게 베팅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플레이어가 할 것인지에 베팅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이 기사에서, 우리는 야구에 내기를 걸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전략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야구에 베팅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총 득점 수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투구 매치업에 주목하세요. 매치업은 종종 누가 치고 있는지보다 경기의 결과를 결정하는 데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야구에 베팅하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모험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정보와 방법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한 말입니다. 먹튀폴리스 검증을 통한 안전한 이용.

다음은 더 나은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점수를 받은 총 주행 수 파악
야구에서 성공적인 내기의 첫 번째 단계는 몇 점이 득점될 것인지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양한 스포츠 책이나 야구 총계를 추적하는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오버/언더 및 머니라인 베팅을 모두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베팅은 전체적으로 더 나은 확률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투구 매치업에 주의하기
경기 결과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어떤 투수들이 어떤 타자들을 상대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MLB 웹사이트나 스포츠 서적을 참조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상대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낸 투수들은 다른 팀을 상대로 한 상대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베팅을 하기 전에 각 매치업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연승 또는 연패 팀에 내기
야구 경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소는 팀플레이입니다. A팀의 기록